커뮤니티

영등포구주니어야구단 선수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등포구주니어야구단1 조회 619회 작성일 22-02-14

본문

영등포구 주니어 야구단 선수 모집

'전국 최강' 영등포구 주니어 야구단 선수 모집 공고

영등포구 야구단 선수반 모집 안내

엘리트 선수반 / 주말 취미반(토, 일요일) 동시 모집
[대상: 초등학교 6학년 ~ 중학교 2학년, 현재 중학교 및 초등학교, 리틀야구 선수 대환영]

​아무리 명문 학교 야구부 소속이라도 결국 본인이 뛸 수 없다면…
유명한 야구부에 속해 있으면서도 선수가 많은 탓에 경기에 참여하지 못하는 학생들을 보아 왔습니다.
영등포구 주니어 야구단은 보통의 엘리트 야구 선수처럼 반드시 야구부가 있는 학교로 옮기지 않아도 현재 학교를 다니며 참여할 수 있으며
선수들이 경기를 뛸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 선수들에게 무엇보다도 당장 필요한 것은 이름난 ‘소속’이 아닌 그라운드에서 발로 뛰며 쌓는 ‘경험’과 그로써 흘리는 ‘땀’입니다.
영등포구 주니어 야구단은 선수들에게 경험과 땀을 안겨줄 것을 약속 드립니다.
또한, 이제는 중, 고등학교 야구부도 내신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는 시대입니다.
공부도 병행하며 본인이 원하는 고고 야구부로 가는 길을 안내 드립니다.
그리고 취미반 선수들에게는 야구라는 스포츠를 통해 건강한 신체와 더불어 단체생활을 통한 사회성, 책임감 또한 기를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멋지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꼭 경험해 보세요!

​영등포 주니어 야구단은 대한체육회, 대한야구협회, 리틀 연맹에 정식 가입된 야구단이며,
연습에 최적화된 전용 야구장 및 실내 연습장을 갖추고 있어 사계절 내내 훈련이 가능합니다.

​(재작년과 작년에는 아이들이 서울디자인고, 우신고, 성남고, 중앙고, 세현고, 충훈고, 백송고 등으로 진학하였으며
올해 역시 충암고, 성남고, 중앙고, 충훈고 등 아이랑 맞는 학교로 진학할 수 있습니다.)


[상담문의]

​총무 : ☎ 010-9149-8555

​감독 : ☎010-8381-2113 정진우